2015년 11월 25일 수요일

신라호텔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신라호텔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신라호텔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hwp


목차
1. 신라호텔의 개요

2. CI와 디자인 컨셉

3. 경영 이념

4. 각 부서의 업무 내용

5. 마케팅 추진 현황

6. SWOT 분석

7. 평가 및 발전 전망

* 별지(채용정보)

본문
호텔신라는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며 고객감동 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높여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신뢰받는 기업을 추구하여 세계 초일류 명문호텔구현을 목표로 함과 동시에, 전 임직원이 올바른 기업관을 공유하고 법과 기업윤리를 준수하여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
이에 호텔신라(이하 회사 라 한다)는 삼성경영이념과 삼성인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세계 초일류 명문호텔이 되기 위해 호텔신라 윤리강령을 제정하고,이를 기업 활동의 모든 부문에서 전 임직원이 지키고 따라야 할 행동규범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 한다.

4. 각 부서의 업무 내용

1) 총지배인
모든 영업부문의 조직과 사람을 총괄 지휘 감독할 뿐 아니라 현대적 의미의 제너럴 매니저로서 경영상의 손익까지도 책임져야 하는 최고 경영자 중의 한 사람이다. 유창한 외국어 구사력과 경영능력을 겸비하고 영업부문 전반에 걸친 전문지식은 물론 호텔의 회계시스템에 관한 운용도 깊이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
경영방침을 수립하고 그 목표달성을 위한 세부계획을 확정한다.
사장을 보좌하며 경영목표의 효과적 달성을 위한 인사 구매 투자 등에 관하여 계획 및 집행의 권한을 가진다. 호텔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하여 시설과 조직운영을 적극적으로 개설할 책임과 권한을 갖는다. 호텔의 대표자로서 고객 및 거래선과의 원활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고객의 영접과 응대, 거래선 방문 등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파악하여 마케팅에 반영한다.

본문내용
및 발전 전망
* 별지(채용정보)
1。신라호텔의 개요
창립일 : 1973년 5월9일
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동2가 202(우100-392)
대표전화 : 02-2233-3131
팩스 : 02-2233-5073
홈페이지 : http://www.shilla.net
이메일 : reserve@shilla.net
구조 : 본관(지상 23층, 지하 3층), 영빈관, 면세점, 주차타워
주차장 : 500대 동시 주차 가능
객실수 : 505실(스위트룸 35실 포함)
식음료장 : 불란서식당, 이태리식당, 한식당, 일식당, 중식당, 베이커리, 바, 나이트클럽
부대시설 : 최첨단 장비를 완비한 대연회장과 12개 중소연회장, 휘트니스 클럽,
실내외수영장,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미용실, 약국, 기념품점, 면세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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