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의 마케팅 경영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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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신라호텔의 개요 2. CI와 디자인 컨셉 3. 경영 이념 4. 각 부서의 업무 내용 5. 마케팅 추진 현황 6. SWOT 분석 7. 평가 및 발전 전망 * 별지(채용정보)
본문 호텔신라는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며 고객감동 서비스를 통해 국민의 삶의 질을 높여 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투명한 경영으로 신뢰받는 기업을 추구하여 세계 초일류 명문호텔구현을 목표로 함과 동시에, 전 임직원이 올바른 기업관을 공유하고 법과 기업윤리를 준수하여 정도경영을 실천하는 회사가 되고자 한다. 이에 호텔신라(이하 회사 라 한다)는 삼성경영이념과 삼성인의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과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세계 초일류 명문호텔이 되기 위해 호텔신라 윤리강령을 제정하고,이를 기업 활동의 모든 부문에서 전 임직원이 지키고 따라야 할 행동규범과 가치판단의 기준으로 삼고자 한다. 4. 각 부서의 업무 내용 1) 총지배인 모든 영업부문의 조직과 사람을 총괄 지휘 감독할 뿐 아니라 현대적 의미의 제너럴 매니저로서 경영상의 손익까지도 책임져야 하는 최고 경영자 중의 한 사람이다. 유창한 외국어 구사력과 경영능력을 겸비하고 영업부문 전반에 걸친 전문지식은 물론 호텔의 회계시스템에 관한 운용도 깊이 이해하고 있어야 한다. 경영방침을 수립하고 그 목표달성을 위한 세부계획을 확정한다. 사장을 보좌하며 경영목표의 효과적 달성을 위한 인사 구매 투자 등에 관하여 계획 및 집행의 권한을 가진다. 호텔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하여 시설과 조직운영을 적극적으로 개설할 책임과 권한을 갖는다. 호텔의 대표자로서 고객 및 거래선과의 원활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고객의 영접과 응대, 거래선 방문 등을 통하여 고객의 요구사항을 지속적으로 파악하여 마케팅에 반영한다.
본문내용 및 발전 전망 * 별지(채용정보) 1。신라호텔의 개요 창립일 : 1973년 5월9일 주소 : 서울시 중구 장충동2가 202(우100-392) 대표전화 : 02-2233-3131 팩스 : 02-2233-5073 홈페이지 : http://www.shilla.net 이메일 : reserve@shilla.net 구조 : 본관(지상 23층, 지하 3층), 영빈관, 면세점, 주차타워 주차장 : 500대 동시 주차 가능 객실수 : 505실(스위트룸 35실 포함) 식음료장 : 불란서식당, 이태리식당, 한식당, 일식당, 중식당, 베이커리, 바, 나이트클럽 부대시설 : 최첨단 장비를 완비한 대연회장과 12개 중소연회장, 휘트니스 클럽, 실내외수영장, 사우나, 비즈니스센터, 미용실, 약국, 기념품점, 면세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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